오류 대처 매뉴얼

홈페이지 사용 및 학습이 원할치 않은 경우에는 이것부터 반드시 CHECK! 해주세요.
4FLAG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웹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서비스 됩니다.

호환성 보기 설정하는 법

대표적인 호환성 보기에 따른 오류

① 온라인 모의고사 출제 시
· 다음 단계 넘어가지 않거나 시험지 출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

②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시
· 답안 클릭이 안되는 경우
· 시험지 문제가 짤리는 경우
· 시험지 제출이 안되는 경우

③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 선택박스 선택이 안되는 경우

④ 홈페이지 화면이 깨져 보이는 경우

# 해결방법

① 인터넷 도구 (Alt+X)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▶ ② 사이트 추가

홈페이지를 열때마다 호환성이 풀리는 경우

# 해결방법

프로그램 설치창이 뜨지 않는 경우

대부분 팝업차단이 되어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.

# 해결방법

문제은행 프로그램 설치 후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
"RunLoader 740 오류" 메시지창이 뜨는 경우

# 해결방법

방법① 문제은행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수동 설치를 합니다.
방법② C:/ Program(x86) / Internet Explorer 폴더 경로를 들어간 다음 "explore.exe" 파일을 우클릭하여 '관리자 권한으로 실행'을 클릭하여 다시 설치 합니다.
(윈도우7이상에서 "RunLoader 오류"가 나타나는 경우 사용)

홈페이지 사용시 엑티브엑스( Active X ) 설치창이 계속 뜨는 경우

# 해결방법

윈도우10에서 발생하는 오류

문제은행 실행 안되고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, 호환성 보기가 안보일때

# 해결방법

아래 그림의 보이는 좌측 빨간 상자안의 프로그램은 [마이크로소프트 엣지]라 하여 익스플로러와는 다른 인터넷탐색 프로그램 입니다.
우측의 초록 상자안의 [인터넷 익스플로러]를 실행시켜 호환성보기를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디지털참고서 실행이 안될 때

디지털참고서 실행이 안되고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을 때

# 해결방법

  • 우선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습니다.
    "시작" > "제어판" 에서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클릭합니다.

  • "인터넷 옵션"을 클릭합니다.

  • "고급탭" 에서 "고급 설정 복원"클릭 후 "원래대로"를 클릭합니다.

  • "개인 설정 삭제"를 선택 후 "다시 설정"을 클릭합니다.
    "확인"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옵션창이 꺼지고 나면 다시 디지털참고서를 실행하시면 됩니다.